일상의 기록2006. 1. 2. 16:38
테터의 새로운 버젼으로 유진아비의 잠수모드는 해제되었습니다.

이제 새로운 한해를 테터의 새로운 버젼과 함께 하게 되었네요.ㅋ

아직 스킨이 없는 관계로 예전 버젼의 스킨을 임시로 수정하여 보았다.ㅋ

그나저나 예전 기능을 복구해야되는데..ㅋㅋㅋ

시간 관계상 오늘은 글쓰기의 이모티콘과 특수문자 입력과 html소스 보여주기

그리고 사진의 EXif정보 보여주기만 복구하기로 했다.ㅋ

아직은 잘돌아가는것 같은데.....ㅋㅋㅋ

언제 또 복구를 할지...

일단 클래식버젼이 언제 까지 갈지 알수 없는 환경에서 모두 복구하기란 좀 겁이 나네요..ㅋㅋ
Posted by 유진아비